'한끼줍쇼'에 신승훈의 예전 집이 공개됐다. 신승훈의 명반, 명곡들이 만들어진 그 방도 함께 공개됐네요!!
예전에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'한끼줍쇼'에서는 강호동과 이경규가 밥동무 설현이 합류한 가운데 서울시 서초구 서래마을에서 한끼에 도전했습니다. 강호동은 서래마을을 둘러보던 중 연예인들도 많이 사는 곳이라면서 "여기엔 김수미 선배님이 산다"고 말했고, 지나가는 차를 보며 "동엽아!"라고 신동엽을 외치는 농담을 하기도 했습니다.
또 집 탐방 중 만난 주민은 "이 곳엔 송일국 여동생이 살고, 저 옆에 김수미 씨가 산다"고 알려주기도 했다. 여러 번 언급된 김수미는 진짜 방송에 등장했다. 김수미는 "한끼줍쇼?"라고 프로그램명을 말하며 "TV 나와?"라고 놀라워했다. 이어 애청자임을 밝히며 "근데 잘 안 열어줄텐데"라고 동네 주민으로서 우려해 이경규와 강호동을 좌절하게 했습니다.
그러나 이들은 다행히 한끼 집 입성에 성공했다. 연예인들이 많이 산다는 강호동 말대로 이들을 받아준 한끼 집은 가수 신승훈이 예전에 살던 집이었다. 세 사람을 받아준 집주인 아주머니는 "신승훈 씨 매너가 너무 좋았다"면서 "저희 남편이 사업가라 꼼꼼한 성격인데 집 매매 때 신승훈이 도움을 받았다"고 말했네용!
댓글 없음:
댓글 쓰기